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방송인 김새롬(31)이 약 1년여 만의 복귀 방송에서 이찬오(34) 셰프와 이혼하게 된 이유 등 최근 심경을 밝혔다. 그는 "상대방도 나와 똑같은 아픔이 있을 것이다. 그 친구도 너무 힘들어하지 말고 극복해서 더 성숙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새롬은 1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내 이혼의 이유를 계속 누군가의 탓으로 돌리고 싶었지만, 결국 이 모든 게 내 탓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새롬은 2016년 12월 이 셰프와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고,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김새롬은 이 셰프와 결혼 직후 MBC TV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함께 출연하며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이후 이 셰프가 다른 여성과 함께 있는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퍼져나갔고, 이 일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해 이혼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난해 말 이 셰프가 마약 밀수·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면서 김새롬의 이혼 이유에 관해 온갖 추측이 난무했다.

 그는 이와 관련, "많은 분이 궁금해하던 논란과 이슈들은 이혼의 결정적인 사유가 아니었다"며 "(결혼 생활에)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이혼하게 된 거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했다.

 김새롬은 그러면서 "다들 아시다시피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과 사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다. 서로를 맞춰 나가는 일에 서로 많이 서툴렀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해가 생겼을 당시 해명이나 변명을 하고 싶었다"면서도 "아무 이야기도 안 했던 이유는 너무 개인적인 문제를 사람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들어줄지, 대중의 시간을 뺏는 것은 아닐지, 대중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지 생각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